A.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주문한 상품이 입고지연, 상품단종 등의 사유로 품절되면, 주문이 취소되고 고객님께 취소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.
이후 자동 결제취소 신청 및 승인이 완료되어 자동 환불이 진행됩니다.
A. 마이페이지를 통해 직접 주문 취소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주문 취소하기
마이페이지 → 주문내역 → 상품선택 → [주문취소] 클릭
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취소를 완료합니다.
A.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상품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다릅니다. 주문목록에서 배송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,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주문취소 가능합니다.
단, 배송상태에 따라 [주문취소]가 불가할 경우 [교환, 반품 신청]으로 진행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