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회원정보]

A.  고객확인제도란 금융거래가 자금세탁방지 등의 불법행위에 이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금융회사 등이 고객과 거래 시 고객의 신원을 확인 및 검증하는 제도입니다.

    2019.07.01부터 개정 시행되는 전자금융업자의 고객확인 의무와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의 2에 따라 고객에 대한 신원확인이 필요합니다.

    ※ 신원확인을 위한 수집 정보

    • 고객확인제도 대상자 : 고객 본인의 성명, 국적, 성별, 생년월일,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(CI), 연락처, 주소지, 계좌정보, 직업/업종

    • 일부 고객의 경우, 거래목적, 자금원천, 신분증 확인(진위여부) 추가 확인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.

    - 수집된 정보는 법령에 따른 신원 확인 용도로만 사용 및 저장되며 다른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.

A.  비밀번호 분실 시 아래의 경로를 통해 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    1. 고객센터 전화 회원정보 본인 확인 후 재설정

    2. 우측상단 로그인 → 아이디(이메일)/비밀번호 찾기 → 회원정보찾기 →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, 가입 시 등록하신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

A.  간단 회원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추가메뉴 > 회원정보수정 선택하시면 수정할 수 있습니다. 

    간단 회원정보는 비밀번호, 이름, 이메일 입니다. 

    기타 상세 회원정보 수정은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.

    예) 주소록(배송지), 전화번호 등의 수정.

    고객센터 >  본인 확인 > 재설정.

A. 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[개인정보 취급방침]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, 타인 또는 타기업,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.

    ※ 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  고객센터를 통해 피해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 

    ※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진흥원(KISA)의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로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A. 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해 주시고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A.  새로운 환경에서 여러 번 로그인을 실패하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로그인이 제한됩니다. 

    만약, 본인이 로그인을 시도한 것이 아니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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